하얼빈_이미지pc
하얼빈_이미지m

우주항공산업 매출의 75% 이상

test 25-07-19 01:08 3 0

허 위원장은 "경남은 국내우주항공산업 매출의 75% 이상이 집중된 최대 거점"이라며 "사천에 개청한우주항공청의 기능을 축소하려는 시도는 국가 전략에 혼선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도의회는 향후 국회와 정부에 공식 건의문을.


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가 17일 경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우주항공청기능 분리 반대와 법안 철회를 강력히 촉구했다.


우주항공청의 핵심 사업 대다수가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우주항공청은 지난해 5월 27일 한국우주정책의 컨트롤 타워로서 개청했다.


민간이우주개발을 주도하는 ‘뉴 스페이스’ 시대를 열어 한국을 5대우주강국으로 만들겠다는 목표였다.


/경남도의회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가우주항공청기능을 분리하는 법안에 반대했다.


국회에서 발의된우주기본법안으로우주항공청기능이 약해질 수 있다는 반발이 뒤따르고.


우주항공청의 기능을 약화시킬 거란 우려 속에경상남도는 대응책 마련에 나섰습니다.


이들은 지난달 말 더불어민주당 정동영 국회의원이 발의한우주항공청핵심 기능을 분리하는 '우주기본법안.


우주항공복합도시를 지향하는 경남 사천시에 위치한 한국항공우주산업(KAI)에서 항공기 기체가 조립되고 있다.


부산일보DB우주항공청핵심 기능을 별도 기관으로 분리하는 내용의 법안이 또다시 발의돼 지역 사회가 들끓는다.


우주항공청이 위치한 경남 사천시는.


이번 로드맵은 '제4차우주개발진흥기본계획'과 '우주과학탐사 추진전략'을 바탕으로 수립.


http://www.lannathai.co.kr/


이번 회의에서 우주청과 신규 선정된 KAIST 등 2개 연구개발기관은 사업 방향.


도의원들은우주항공청의 핵심 기능을 분리하는 내용의우주기본법이 정책 추진력 약화와 내부 혼선을 가져올 수 있다며 사천의우주항공청을 중심으로 국가 역량을 결집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미금역마사지 분당중국마사지 분당마사지 하얼빈중국전통마사지

전화문자카톡관리자로그인